이슬람 편견

하느님의 예언자 무함마드(하느님께서 그에게 평화와 자비를 베푸시길)께서는 ‘이슬람은 낯설게 시작해서 낯설게 끝날 것’이라고 말씀하신 바 있습니다. 현시 대의 이슬람은 우리에게 아주 낯설게 느껴집니다.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대중매체의 잘못된 정보 전달이 이 같은 편견이 자리잡게 된 주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구 기독교 사회가 전하는 뉴스는 이슬람에 대한 편견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며, 한국의 미디어는 이를 검증 절차 없이 그대로 전달하기에, 많은 한국 사람들은 이슬람에 대해 근거없는 두려움과 낯설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편견과는 달리 이슬람은 하느님을 믿는 종교이며 이슬람의 핵심 메시지는 하느님한 분만을 경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슬람이 장려하는 것은 효도, 정직, 선행, 친절 등이며 불효, 거짓말, 부당함과 악행을 금지합니다. 테러는 악행이며, 이슬람은 테러를 금지합니다. 진정한 무슬림은 그 어떤 사람들보다 친절하며 정직하며, 정의를 추구하며 선행을 사랑합니다. 무슬림의 내면은 고요함과 평화로 가득차 있으며, 무슬림은 하느님을 떠올리며 눈물 흘릴 줄 아는 자입니다. 편견 없이 열린 마음으로 진리를 추구하는 자가 있다면, 그의 최종 귀착지는 이슬람이 될 것입니다.

한국이슬람교평화회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주세요. 다양한 강의 동영상이 매주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국이슬람교평화회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신 분께는 직접 요청하시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한국이슬람교평화회 유튜브 채널을 구독 하시고 이슬람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주소 – http://www.youtube.com/islamickorea

더 많은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원하시는 분은 한국이슬람교평화회 네이버 카페를 가입 하시고 자기소개를 남겨주세요!
주소 – https://cafe.naver.com/koreaislam